복면가왕 아이돌 특집 'SF9 인성·우주소녀 연정·백퍼센트 록현'…누리꾼 "아이돌의 재발견"

2019-02-04 15:18
  • 글자크기 설정

다음주(8일) 방송, 4조의 무대·예선 통과한 아이돌간의 대결 예고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3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은 설을 맞아 아이돌 특집으로 꾸며진 것과 관련해 누리꾼들은 “아이돌의 재발견”이라는 평가를 했다.

이날 방송에는 SF9의 인성, 우주소년의 연정, 백퍼센트 록현 등이 출연했다. 복면가왕 아이돌 특집은 듀엣곡 대결과 솔로곡 대결로 1라운드 승패를 가리는 룰로 진행됐고, 총 8명의 아이돌 복면가수가 참여했다.
1라운드의 1조에서는 파바로티와 존레논이 대결을 펼쳤다. 2라운드 진출자는 파바로티였고, 아쉽게 1라운드에서 탈락한 존레논은 SF9의 메인보컬 인성이었다.

1라운드 2조에서는 지쟈스민공주와 벨의 대결이 이어졌고, 승자는 벨이였다. 지쟈스민공주는 듀엣곡 비욘세의 리슨, 솔로곡 보아의 스파크를 부르며 파워풀한 가창력을 선보였지만 2라운드 진출에는 실패했다. 지샤스민공주의 정체는 우주소녀의 연정이었다.

1라운드 3조에서는 클림트와 렛츠고흐의 펼쳐졌다. 2라운드 진출자는 클림트였다. 듀엣곡 이완 맥그리거와 니콜키드먼의 ‘come what may’와 솔로곡 김범수의 끝사랑을 부른 렛츠고흐는 백퍼센트의 메인보컬 록현이었다.

아이돌 특집으로 꾸며진 복면가왕을 본 시청자들은 “방송 보면서 진짜 놀랐다. 다들 목소리도 좋고 실력도 좋았다”, “아이돌의 재발견이었던 방송, 다음 주도 기대된다”, “아이돌 특집 자주 했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다음 주(8일) 방송에선 4조의 무대와 예선을 통과한 아이돌 복면가수들의 대결이 예고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키웠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