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게임 이벤트 풍성..."아이템 얻고 100배 즐기기"

2019-01-31 10:52
  • 글자크기 설정

-넥슨, 넷마블, 엔씨, 엠게임 등 모바일-PC 아우르는 다양한 이벤트 제공

 


황금 돼지해 설 연휴가 코 앞으로 다가오면서 사회적 분위기도 들뜨고 있다. 최장 9일에 달하는 연휴 기간 게임사들의 다양한 이벤트를 골라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

넥슨은 자사 인기 모바일게임 12종(스피릿위시, 열혈강호M, 메이플스토리M, 마스터 오브 이터니티, 액스, 다크어벤저3, 진삼국무쌍: 언리쉬드, 카이저, 오버히트, 삼국지조조전 ONLINE, 스페셜솔져)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복주머니 제작은 물론, 떡국, 황금 돼지 모자 등 다양한 아이템 및 보상을 제공한다.
넷마블도 인기 모바일 게임 9종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2월 4일부터 6일까지 설 연휴기간 동안 설날 선물 꾸러미를 선물하고, '리니지2 레볼루션'은 설 연휴를 맞이해 2월 1일부터 14일까지 '윷놀이 한 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모두의 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세븐나이츠', '나이츠크로니클', '펜타스톰', '레이븐', '몬스터길들이기' 등 게임별로 보상책을 마련했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M'과 '블레이드&소울' 등에서 이벤트를 펼친다. 블소 이용자의 경우 접속 시간에 따라 '2019 복주머니'와 '2019 설 주화' 받아 신규 의상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블소 제휴 PC방에서는 '신년 맞이 블소데이'를 진행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블소데이 주화'를 지급한다.

엠게임은 '열혈강호 온라인', '나이트 온라인', '영웅 온라인' 등 5개 게임에서 설 맞이 이벤트를 펼친다. 열혈강호 온라인에선 내달 13일까지 '금 복돼지'를 통해 경험치와 기연을 얻을 수 있으며, '영웅 온라인'에선 복돼지 NPC에게 소원을 빌면 능력치 상승 혜택이 제공된다.

조이시티 역시 자사의 인기 온라인 농구 게임인 '프리스타일2'에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13일까지 '접속 추첨 이벤트'를 통해 매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시간당 5명을 추첨해 '셔플카드' 77장을 지급하며, '럭키 찬스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빛소프트도 모바일 리듬댄스 게임인 '클럽 오디션'에서 선물 보따리를 푼다. 클럽 오디션은 31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설 맞이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 유료 아이템 중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복주머니로 백화점 상품권, 영화 관람권, 명품 떡국 등 현물 경품에 응모할 수도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