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다노, 다이어트 도시락 브랜드 '다노한끼' 론칭

2019-01-29 09:31
  • 글자크기 설정

[사진=다노]


다이어트 전문 스타트업 다노가 사용자 데이터 기반 '식(食)습관성형' 건강 다이어트 도시락 브랜드 '다노한끼'를 론칭했다고 29일 밝혔다. 첫 번째 제품으로 '다노한끼 닭가슴살 에디션' 7종을 출시했다.

‘다노한끼’는 다노의 '습관성형’ 건강 다이어트 철학과 업계 최초 모바일 다이어트 코칭 프로그램 ‘마이다노’를 통해 축적된 고도화된 다이어트 노하우, 프리미엄 다이어트 푸드 개발 역량이 집약된 식품 라인이다.
100만 명 다노 사용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이어터의 식단관리 고민을 분석해 지속가능한 다이어트를 위한 맞춤형 건강 도시락을 선보인다. 다이어터는 물론 바쁜 일상으로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사를 챙기기 어려운 모든 사람들의 식단 고민을 덜어주고, 궁극적으로 식습관 개선까지 이끌어내는 것이 목표다.

첫 제품 다노한끼 닭가슴살 에디션은 다이어트 식재료의 대표주자인 닭가슴살을 주재료로 사용해 질 좋은 단백질 함량은 높이고 탄수화물과 지방의 비중은 대폭 낮춘 식단이다. 하루 한 끼만큼은 건강한 식재료로 건강하게 조리한 저염∙저당∙저열량 건강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7종의 도시락으로 1주 식단을 구성했다.

도시락 7팩으로 구성된 1주 식단은 2만4900원, 14팩으로 구성된 2주 식단은 4만7900원이다. 도시락 1팩의 평균 가격이 1주 식단 기준 3557원, 2주 식단 기준 3421원에 불과하다. 편의점 도시락이나 커피숍 아메리카노 한 잔 가격보다도 저렴한 수준이다. 다노의 건강 다이어트 식품 쇼핑몰 다노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다노 관계자는 "모든 다이어터가 작심삼일로 그치거나 요요 등 부작용을 부르는 잘못된 다이어트에서 벗어나 지속가능한 건강 다이어트에 성공하도록 돕기 위해 다노 사용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이어터의 식단관리 고민을 해결한 맞춤형 도시락 ‘다노한끼’를 론칭하게 됐다"라며, "건강한 식재료로 건강하게 조리한 저염∙저당∙저열량 건강 도시락인 만큼 체중관리 중인 다이어터는 물론 당뇨 환자 등 식이요법이 필요한 분들도 안심하고 드셔도 좋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