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할인] 쿠팡·위메프·티몬 28일 파격 특가 상품은?…오아 가습기·나이키 운동화 등

2019-01-28 15:39
  • 글자크기 설정

쿠팡, 끌리메 크림화이트 4인 테이블웨어 세트 33% 할인

위메프 설레는 특가서 20% 할인 쿠폰…오아 무드·안개 가습기 37% 할인

티몬, 나이키 운동화 51%할인…LG통돌이 세탁기 41%↓

'오늘 할인'은 매일 온라인과 모바일에 소개되는 쿠팡과 위메프, 티몬 등 전자상거래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코너다. 가성비와 가심비를 두루 갖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할 수 있도록 알뜰 구매 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편집자 주]

1월 28일 '오늘 할인'은 끌리메 크림화이트 4인 테이블웨어 세트, 순수식품 프리미엄 배도라지즙, 오아 무드가습기·안개가습기, 엠지텍 블루투스 헤드셋페레가모 인칸토 참 향수, 나이키 운동화 상품이다. 이들 상품은 최대 90% 할인 받을 수 있다. 

미세먼지 농도가 다시 짙어지면서 미로 클린팟 초음파 가습기와 오아 가습기도 특가로 나왔다. 

설 선물 구매를 위한 할인 상품도 선보였다. 위메프는 ‘설레는 선물대전’ 행사에서 설 선물상품에 한해 가격대별로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쿠팡, 끌리메 테이블웨어 세트 33% 할인
쿠팡은 오늘의 ‘골드박스 1일특가’ 상품으로 풍부한 가습량과 함께 모든 부품이 세척이 가능해 세균 걱정없이 사용 가능한 ‘미로 클린팟 초음파 가습기’를 1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미로 클린팟 초음파 가습기 [사진=쿠팡]


4인용의 식기 세트와 나무 재질의 깔끔한 디자인의 수저세트를 포함한 ‘끌리메 크림화이트 4인 테이블웨어 세트’를 33% 할인으로, 국산 배와 도라지, 생강, 대추의 진한 맛을 담아 선물용으로도 좋은 ‘순수식품 프리미엄 배도라지즙’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끌리메 크림화이트 4인 테이블웨어 세트 [사진=쿠팡]


쿠런티 제품인 ‘더예한복 여아용 다빈달이 한복세트’도 쿠팡 할인가에 선보인다.

◆위메프, 설레는 설 특가 선물···오아 가습기 37% 할인
위메프는 오아 무드가습기와 안개가습기를 37%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엠지텍 블루투스 헤드셋도 가격을 33% 내렸다. 설 연휴를 앞두고 진행중인 ‘설레는 선물대전’ 행사를 통해 설 선물상품에 한해 가격대별로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오아 무드가습기와 안개가습기 [사진=위메프]


온라인몰 채널링 서비스 원더쇼핑을 통해 반값 특가 행사도 이어간다. 28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는 원더쇼핑 반값특가에는 ▲애플 에어팟 ▲다이슨 V8 앱솔루트 ▲샤오미 미에어 2S ▲QCY T1 블루투스 이어폰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킨도 슬림핏 3~5단계 3팩 ▲리빙웰 에어프라이어 등 인기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설레는 선물대전 행사 [사진=위메프]


◆티몬, 티몬데이서 설 선물 득템···나이키 운동화 51%할인
티몬은 매주 월요일마다 1시간 간격으로 특별한 가격의 타임어택 상품을 선보이는 티몬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티몬은 누구나 사고 싶은 상품이 반드시 사야 하는 가격으로 한정수량 선보여 선착순 판매한다. 또 매시간 30분마다 최대 50%의 '타임쿠폰'을 받을 수 있고 전 상품 무료배송을 제공해 고객들이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득템할 수 있는 기회다.

[사진=티몬]


금주도 파격할인이 이어진다. 우선 오전 11시에는 달콤커피의 아메리카노를 정가에서 9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낮 12시에는 삼성 갤럭시탭(SM-T820)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 대비 33% 할인 판매하며, 오후 3시에는 페레가모 인칸토 참 향수 30ml 상품을 최저가 대비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저녁에도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9시에는 나이키 카이시 운동화 상품을 최저가 대비 51% 할인된 가격에, 10시에는 설 선물로 추천하는 CJ선물세트 스팸 8K호 상품을 6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11시에는 LG통돌이 세탁기(TS22VV)가 온라인 최저가 대비 41%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