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는 3일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고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텀블러 부문에서 영예의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전국 소비자 조사와 전문 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각 산업 군에서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를 선정하며,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소비활동을 위한 브랜드 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조사는 지난해 10월 24일부터 11월 6일까지 전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써모스는 이번에 신설된 '텀블러 분야'에서 2019년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와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마이 보틀 캠페인'을 시작으로 '써모스와 지구를 지켜라' 등 환경보호 캠페인 진행하해 장시간 온도를 유지해 주는 텀블러로 에너지를 절약하고, 일회용 사용을 줄이는 등 소비자들이 일상생활에서 에코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독려했다. 캠페인 종료 후 환경보호 단체에 기부금을 전달하는 등 환경보호에 앞장서왔다.
써모스코리아 관계자는 "보온병에 대한 끊임없는 고민과 혁신을 바탕으로 오랜 시간 최선을 다해온 써모스의 노력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연계한 제품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이 텀블러를 사용하며 더욱 편리하고 쾌적한 일상생활을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