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탄절 인사말] 크리스마스 인사말 모음10

2018-12-24 14:53
  • 글자크기 설정

21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빌리지'에서 산타 퍼레이드 행사가 열리고 있다. 롯데월드타워가 2018년 12월 21일부터 25일까지 ‘2018 송파 롯데 크리스마스 빌리지’를 만들어 시민들을 초대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빌리지는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에서 석촌호수까지 아우르는 대규모 크리스마스 단지로 꾸며진다. 월드파크 잔디광장은 약 8,000여 개의 크리스마스 조명으로 하늘 위를 장식하고, 크리스마스 쿠키와 트리 장식품 등 크리스마스 용품을 판매하는 플리마켓존, 어쿠스틱 가수 공연이 열리는 공연존, 겨울 시즌 음식을 판매하는 푸드트럭존, 산타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체험존 4곳으로 구성된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크리스마스를 하루 앞둔 오늘(24일) 주변 사람에게 덕담 한마디를 보내 안부를 묻는 이들이 많다.

덕담 한마디에도 많은 고민이 담겨있다. 흔한 인사말은 상투적인 표현 같아 보이기도 하고 마땅한 인사말이 생각나지 않는 경우도 많다. 크리스마스 인사말 10가지를 준비했다.
1. 누군가의 체온이 감사한 겨울입니다. 크리스마스에는 여러분의 따뜻함을 나누어 더 따뜻해지는 시간이 되길 소망합니다. 더 따뜻하고 더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2. 온 세상이 크리스마스로 반짝입니다. 이런 때일수록 외로움이 더 커지고, 추위가 더 거세게 느껴지는 이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마음을 나눠주세요. 더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3. 메리 크리스마스!!! 행복하고 따듯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또 더 건강하고 더 즐거운 새해 맞이하시길 기원합니다. 남은 12월 마무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4. 반짝이는 크리스마스트리의 불빛이 반짝이는 요즘입니다. 반짝이는 불빛처럼 반짝이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랍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5. 크리스마스에 하얀 눈이 내리는 이유는 세상 온 곳을 따뜻하게 안으려는 하늘의 마음이 전해진 것이 아닐까요. 여러분 가정도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라며, 주변에도 그 따뜻함 나누어 더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길 바랍니다.

6. 산타 할아버지를 믿던 어린아이가 이제 성인이 되어 누군가의 소원을 이뤄줄 수 있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여러분도 함께 소원을 나누고 함께 소원을 소망하는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랍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7. 앙상한 가지에 하얀 눈이 내려 포근하게 감싸주고 있어. 네가 내 옆에 있어 추운 날씨도 포근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 사랑하는 친구야.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고, 새해 복 많이 받아. 사랑한다.

8. 내일이면 즐거운 크리스마스입니다. 즐거운 계획들 많이 만드셨는지요? 사랑과 기쁨 가득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더불어 남은 연말 잘 마무리 잘하세요!

9. 드디어 기다리던 크리스마스입니다. 크리스마스에는 많은 축복과 더 많은 사랑이 넘치시길 바랍니다. 행복 가득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행복한 새해 맞으세요.

10. 사랑과 희망이 넘치는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얼마 남지 않은 올해 행복하게 잘 마무리하세요. 내년에는 올해보다 더 좋은 일만 가득할 거라고 믿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