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내투어’ ‘다윗’ 설계자 문세윤, 헝가리 소도시 ‘바츠’ 이동···"망했다" VS "최고다"

2018-12-14 17:47
  • 글자크기 설정

[사진= tvN 제공]


오는 15일(토) 밤 10시 40분 방송되는 tvN ‘짠내투어’에서는 ‘다윗’ 설계자 문세윤의 야심찬 투어가 펼쳐진다. 헝가리 여행의 1대1 설계 라이벌 ‘골리앗’ 정준영에 맞서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한 다채로운 일정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 특히 여행을 떠나기전 절친 유민상을 만나 헝가리의 "절경, 장관, 신이 주신 선물"을 제대로 만끽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에 나선다.

헝가리 부다페스트 여행 첫째 날 설계를 맡은 문세윤은 여행객들에게 비교적 알려지지 않은 소도시 ‘바츠’로 멤버들을 이끈다. 투어 시작부터 웃음 융단폭격을 예고, 한껏 기대감을 자아낸 세윤투어는 이 곳에서 누구도 예상치 못한 깜짝 이벤트를 공개한다. 지난 발리 투어에서 우승자 정준영이 즐긴 스몰럭셔리, '비어 바이크'를 모두가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한 계획을 짠 것.
하지만 그림 같은 절경의 바츠를 제대로 감상할 틈도 없이 멤버들 앞에는 가혹한 육체 노동이 기다리고 있어 폭소를 자아낸다. “이번 투어는 망한 것 같다”는 여회현의 냉정한 평가 속 당황한 문세윤은 이를 만회할 비장의 무기들을 연이어 선보인다. 한국인 입맛에도 잘 맞는 헝가리 전통 음식부터 황금빛 야경의 부다 왕궁까지 우승을 위한 필살기를 무한 방출한다고. 다사다난했던 세윤투어의 결말은 과연 어떨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연출을 맡은 손창우PD는 “문세윤은 첫 설계보다는 한층 여유 있는 투어를 진행하면서도 여전히 고객들의 반응에 일희일비하는 '짠내' 가득한 면모로 재미를 안길 것”이라면서 “마지막까지 고군분투하는 세윤투어가 그의 바람처럼 ‘연민’ 점수 0점을 받을지 지켜봐 달라”고 관전 포인트를 전해 호기심을 높인다.

문세윤과 정준영이 ‘다윗과 골리앗’ 설계 대결을 펼칠 tvN ‘짠내투어’ 1주년 특집 헝가리 부다페스트 편은 오는 15일(토) 밤 10시 40분 방송된다. 한편, 12월 13일부터 SK Btv의 tvN 채널번호가 17번에서 3번으로 변경된다. 이외 tvN은 KT olleh tv 17번, LG U+tv 17번, skylife 20번에서 만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