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4' 강한나, 유재석 때문에 왕따 당한 사연은? "이상형이라고 말했을 뿐인데…"

2018-11-30 16:18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해당 방송 캡처]

배우 강한나가 이상형으로 방송인 유재석을 꼽았다.

지난 29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는 배우 강한나와 설인아, 신예은, 붐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강한나는 과거 이상형이 유재석이었다고 고백했다. 그는 “과거 메뚜기 탈을 쓰고 방송을 진행할 때부터 좋아했다”며 “자상한 성격과 너그러운 마음씨에 심쿵했다”고 털어놔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과거 유재석이 출연했던 프로그램과 코너명도 정확하게 기억하고 있는 강한나는 “‘남편은 베짱이’ 코너도 열심히 봤다. 멀리서 쭉 지켜봤고 그러다 이상형이 되어버렸다”며 애틋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특히 그는 “유재석의 결혼소식이 아이돌 결혼소식만큼이나 충격적”이었다며 이후로는 아예 이상형을 정해두지 않았다고 말해 당사자인 유재석까지 깜짝 놀라게 했다.

또 강한나는 유재석에 대한 남다른 사랑 때문에 대학시절 괴롭힘을 받았다고. 그는 “학생회장 오빠가 인적사항을 물어보는데 제가 계속 그분이 원치 않는 바른 대답만 했다. 그러다가 이상형을 물어보길래 '유재석이에요'라고 했더니 '얘 완전 가식적이네'라며 대학 시절 내내 괴롭힘을 당했다"고 말해 유재석을 발끈하게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