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지, 크리스마스 맞아 ‘미니특공대X’ 출격 대기

2018-11-29 17:45
  • 글자크기 설정

미니특공대X 특공엑스머신(왼쪽)과 미니특공대X 슈팅비타(오른쪽).[사진= 삼지애니메이션]


삼지애니메이션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인기 애니메이션 ‘미니특공대X’ 캐릭터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남자아이들에 맞춰 다이나믹한 미니특공대X 캐릭터 완구를 전면에 내놓는다. ‘미니특공대X 특공엑스머신’은 엑스봇에서 전투기, 장갑차 등으로 변신하며 4가지를 모두 합체하면 대형 합체 로봇을 완성할 수 있어 수집하는 재미도 준다.
볼트, 루시, 맥스, 새미 등 미니특공대X 캐릭터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캐릭터 완구도 대기석에 선다. ‘미니특공대X 피규어 세트’는 얼굴, 팔, 꼬리 등을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는 동물 관절 피규어로 3등신의 귀여운 동물 캐릭터 4종을 한번에 만날 수 있다. ‘미니특공대X 액션 피규어’는 탈부착 가능한 부스터가 있어 보다 정교하고 다이나믹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친환경 살균탈취제 ‘닥터클로’ 2종도 출격한다. ‘닥터클로 장난감을 부탁해’와 ‘닥터클로 책가방을 부탁해’는 놀이공간과 장난감통, 책가방 등의 각종 유해 세균을 인체에 무해한 이산화염소 마이크로훈증 살균·소독으로 제거해 아이들의 건강을 지켜준다. 스틱형으로 사용법이 간편하다. 미국 FDA 인증까지 획득한 제품이다.

여자아이들을 위해선 키즈 화장품이 새롭게 리뉴얼돼 12월부터 출시된다. 인기 캐릭터 레이디버그와 블랙캣을 패키지에 담은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 메이크업 박스’는 수성 컬러 네일을 비롯해 립틴트, 선스틱, 선팩트, 마스크팩 등 아이템들이 랜덤으로 포함돼 있다. 레이디버그 키즈 화장품은 순한 성분만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삼지애니메이션 콘텐츠 사업본부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미니특공대X 등 인기 캐릭터를 담은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아이들의 취향에 맞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통해 온 가족이 보다 특별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