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소식] CGV '신비한 동물사전' 개봉 기념, '굿즈' 단독 출시

2018-11-11 13: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CGV 제공]

조앤 케이 롤링의 ‘신비한 동물사전’ 팬들을 설레게 할 굿즈가 출시된다.

CGV의 영화 굿즈 전문 스토어 ‘씨네샵(CINE SHOP)’에서는 오는 14일부터 ‘신비한 동물사전’ 한정판 자체 상품 49종을 선보인다.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개봉을 기념해 CGV용산아이파크몰, 여의도, 인천, 대전, 울산삼산 등 전국 55개 CGV 씨네샵에서 ‘신비한 동물사전’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신비한 동물사전’ 관련 굿즈 중에서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정식 라이선스 상품들로, 팬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기회다.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영화 속 명장면이 담긴 2019 캘린더가 눈길을 끈다. 또한 영화 속 주인공 뉴트가 들고 다니는 가방을 모티브로 제작한 틴 가방, 영화 속 마법부 직원의 신분증을 모티브로 한 여권 케이스도 준비했다. 이 외에 영화 감성이 녹여진 포토티켓 앨범, 엽서, 뱃지, 여행 네임택 등도 만나볼 수 있다.

CGV 씨네샵 한정판 굿즈 출시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비한 동물사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뉴트 이미지가 담긴 스페셜 기프트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씨네샵#신비한동물사전#신동사굿즈#CGV매장명)를 달아 ‘신비한 동물사전’ 굿즈 구매 인증 시 무비아트 틴케이스를 선물한다. 본 이벤트는 씨네샵 용산아이파크몰, 여의도, 영등포, 청담씨네시티, 강변, 건대입구, 소풍, 인천, 대전, 천안펜타포트, 울산삼산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J CGV 이승원 마케팅담당은 “영화 개봉 시기에 맞춰 씨네샵에서 소장의 기쁨까지 누릴 수 있도록 다채롭게 기획했다”며 “영화를 즐기는 색다른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씨네샵 굿즈들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CGV에서는 2019년 CGV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CGV 캘린더 콤보’를 출시한다. CGV 캘린더에는 손은경 작가와의 콜라보로 재탄생한 올해 개봉작 '맘마미아!2', '리틀 포레스트' 등의 영화 일러스트가 다채롭게 담겨있다. 영화, 팝콘, 포토티켓 등 4만원 상당의 혜택을 담은 12종 쿠폰도 포함되어 있다. ‘CGV 캘린더 콤보’는 CGV콤보와 캘린더, 파우치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 CGV 매점에서 1만 3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