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이 선보이는 이번 ‘비발디파크+오션월드 세트권’ 상품은 몬스터딜을 통해 초특가로 제공되는 온라인 최초 공개 상품이다. 비발디파크 주중1박+오션월드 3매 세트권은 신한, 삼성, 국민, 농협카드로 결제 시 추가 10% 할인된다. 정가에서 최종 66% 할인된 12만 50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해당카드가 없는 경우는 13만5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숙박 없이 당일치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오션월드 1매(구명자켓 포함)’ 단품권도 카드 추가할인시 최종가 3만 7000원으로 기존가 대비54% 저렴하다.
이번 오션월드 몬스터딜은 티몬의 미디어커머스 플랫폼인 티비온라이브로 진행된다. 티몬은 티비온라이브 최초로 실내 스튜디오가 아닌 대명 오션월드 현장에서 6일 11시부터 12시30분까지 1시간 반 동안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에는 쇼호스트와 개그맨 황제성이 게스트로 출연해 새로 추가된 오션월드의 신규 어트랙션 3종을 직접 체험하는 등 고객들에게 생생한 현장의 모습을 전달한다.
라이브 방송 중에만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도 있다. 방송중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오션월드 내 시식권을 제공하며, 댓글+SNS 공유 시 티몬 적립금 3000원도 제공된다.
이형섭 티몬 국내여행사업본부장은 “본격적인 휴가철에 수요가 급증하는 워터파크와 리조트 상품을 매력적인 세트권으로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며 “오직 티몬에서만 즐길 수 있는 티비온라이브 방송을 통해 더 재미있고 실감나는 영상을 즐기시고 상품을 구매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