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내비 ‘T맵’으로 스타벅스 커피 주문한다

2018-07-03 09:25
  • 글자크기 설정

스타벅스 모바일 주문 ‘사이렌 오더’와 결합 서비스 선봬

음료와 매장 선택부터 주문 접수, 결제, 대기상황까지 음성으로

SK텔레콤은 ‘T맵x누구’에서 스타벅스의 사이렌 오더를 음성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사진은 서비스 예시[사진=SK텔레콤]


모바일 내비게이션 서비스 ‘T맵’과 글로벌 커피전문점 스타벅스의 모바일 주문 시스템 ‘사이렌 오더’가 결합, 운전자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커피를 주문하는 길이 열렸다.

SK텔레콤은 ‘T맵x누구’에서 스타벅스의 사이렌 오더를 음성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스타벅스 매장을 찾기 전 모바일로 주문과 결제를 할 수 있는 사이렌 오더 서비스는 지난 3월 누적 주문 건수가 4000만건을 돌파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T맵x누구와 사이렌 오더의 결합으로 이용자들은 운전 중에도 편리하게 음성만으로 스타벅스의 다양한 상품 주문이 가능해 이용 편의가 제고되고 운전 중 부주의를 줄여 운전자의 안전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주문은 운전 중 음성으로 △음료 선택 △주변 매장 선택 △주문 상품 확인 △주문 접수 및 결제의 순으로 이뤄지며, 이후 음성으로 대기번호 조회 및 주문 취소도 가능하다.

또한 T맵과 연계, 주문한 내역을 지정 매장 도착 전 5분 이내에 매장으로 전달함으로써 이용자들이 매장에서 장시간 주문 상품을 기다려야 하는 불편함을 개선하는 한편 상품의 신선도까지 고려했다.

현재 사이렌 오더 상품 중 푸드나 원두, 리저브를 제외한 모든 음료 메뉴가 주문 가능하며, 결제는 스타벅스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만 가능하다.

스타벅스는 이번 서비스 출시에 맞춰 오는 24일까지 T맵x누구를 통해 스타벅스 음료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자사의 리워드 프로그램에 쓰이는 ‘별’ 2개를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