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와 종근당, 그랜드코리아레저, 블루홀, 게임빌의 채용 접수가 이번주에 마감된다.
6일 취업포털 '인크루트'에 따르면 그랜드코리아레저는 오는 7일까지 청년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오퍼레이션팀, 머신영업팀, CS팀, 경리팀, 멤버십마케팅팀 등이다. 채용 시 5개월간 근무하게 되며 전 부서 3교대 근무를 하게 된다. 청년인턴 수료자는 공개경쟁 채용 시 가점을 받게 된다.
종근당 역시 오는 10일까지 부문별 신입·경력사원 채용 지원접수를 받는다. 모집분야는 경영관리, 개발, 연구보조·연구지원·서무직, 생산, 영업, 글로벌사업, 마케팅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블루홀은 오는 8일 기술 부문 하계인턴 지원접수를 마감한다. 모집분야는 인프라 및 서비스기획 분야다. 기획서·스토리보드 작성 가능자, 웹·모바일 서비스 기획·운영 업무 경험이 있는 자, 웹 개발 경험이 있는 자, UI/UX 기획 능력이 있는 자, 프로토타이핑(prototyping) 능력이 있는 지원자를 우대한다. 우수 활동인원은 향후 정규직 채용 기회를 부여받을 수 있다.
게임빌은 오는 10일까지 서머(SUMMER) 인턴십 채용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게임기획, 게임사업, 마케팅 등이다. 공통자격요건으로는 5학기 이상 수료자·기졸업자, 게임을 좋아하며 컴퓨터 및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MS Office) 활용 능력 우수자를 우대한다. 인턴십으로 채용되면 총 7주간 서초동에 있는 게임빌 본사에서 근무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