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라움, 여름용 구스다운‘ 녹턴’ 73% 파격 할인

2018-04-25 16:41
  • 글자크기 설정
태평양물산의 프리미엄 베딩 전문 브랜드 소프라움은 최고급 여름용 구스다운 이불 ‘녹턴’을 오는 27일까지 73% 파격 할인판매 한다고 25일 밝혔다. 퀸사이즈 기준 정가 95만원 제품을 2000개 한정으로 전국 롯데백화점에서 24만9000원에 판매한다

구스다운은 흡습속건성(습기를 빠르게 건조시키는 성질)이 가장 좋은 소재로 최근 여름철 이불로 관심을 받고 있다. 녹턴은 300g으로 가볍고 얇으며 땀을 배출하는 방습성이 뛰어나 여름철 숙면을 위한 최적의 이불이다.

롯데백화점 임윤호 치프 바이어는 “숙면을 위해 좋은 침구에 투자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수면 중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게 해주는 구스다운 이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작년 겨울 롯데백화점과 소프라움이 공동 기획한 폴란드산 구스다운 이불은 하루 반나절 만에 초기물량 1000개, 추가 물량 1300개까지 모두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유광곤 소프라움 부문장은 “구스다운은 다운 함량 10% 차이에도 큰 품질 차이가 생긴다. 따라서 좋은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제품 라벨에 명시된 다운의 품질을 나타내는 필파워를 반드시 확인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소프라움 녹턴 제품이미지.[사진= 소프라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