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팅] 배우 최웅, '백일의 낭군님' 캐스팅 확정…"첫 사극 도전 설렌다"

2018-04-13 00:02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우터코리아 제공]


배우 최웅이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에 캐스팅됐다.

2018년 최고 기대작으로 떠오른 tvN 새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연출 이종재, 극본 노지설, 제작 에이스토리)에 최웅이 정사엽 역으로 최종 캐스팅, 출연을 확정 지었다.
‘백일의 낭군님’은 전대미문의 세자 실종 사건을 배경으로 한 미스터리 로맨스 드라마다. 죽은 줄 알았던 세자가 궁으로 살아 돌아오기까지 걸린 100일의 시간 동안 어떤 일이 벌어졌는지를 찾아가는 내용을 그린다. 흥행한 드라마 속에서 감초 역할을 하며 동시에 여심을 사로잡은 최웅이 ‘백일의 낭군님’에서 맡은 정사엽 역은 타고난 영민함으로 장원급제 한 후 탄탄대로만 걸어온 인물로 정제윤의 배다른 형이다.

최웅은 2011년 박카스 CF에 출연하면서 데뷔한 이후 드라마 ‘각시탈’, ‘나인’, ‘비밀’, ‘오 나의 귀신님’, ‘별에서 온 그대’, ‘태양의 후예’, ‘역도요정 김복주’, ‘도깨비’, ‘듀얼’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그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배우다. 그간 쟁쟁한 주연 배우 속에서도 확실한 매력을 어필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그가 이번엔 어떤 매력으로 이목을 끌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최웅은 ‘백일의 낭군님’ 뿐만 아니라 이정현 주연의 스릴러 영화 ‘밀약’에도 캐스팅됐다.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영화 ‘밀약’ 등 대중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작품에 캐스팅된 그의 2018년 행보가 기대되는 순간이다.

‘백일의 낭군님’과 ‘밀약’에 캐스팅된 최웅은 “‘백일의 낭군님’으로 생애 첫 사극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인 만큼 설레는 마음인데, 정말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또한 ‘밀약’을 통해 영화에도 정말 오랜만에 출연하게 됐는데 준비하는 과정 만으로도 행복한 마음입니다. 모두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백일의 낭군님’ 그리고 ‘밀약’에 캐스팅된 최웅은 2018년 활발한 연기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