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탈의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MYOMEE(이하 묘미)’ ‘보이스캐디’ 렌탈상품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보이스캐디는 음성형 거리측정기를 시작으로 스윙분석장비, GPS/레이저 골프거리측정기 등 골프와 관련된 다양한 기기를 우리나라 대표 골프 IT 전문 브랜드다.
보이스캐디 SL1은 GPS와 레이저의 거리측정 기술이 결합된 하이엔드 골프거리측정기다. 보이스캐디 T4G는 정교한 그린공략이 가능한 그린언듈레이션 기능과 함께 골프장 전체 정보를 내비게이션처럼 보여주는 코스뷰 기능 등을 탑재한 골프워치 T시리즈의 최신 모델이다.
이 밖에도 골프밴드 ‘B1A’, 음성형 GPS 거리측정기 ‘VC300A’, 스윙분석기 ‘SC200’ 등도 대여할 수 있다.
묘미 보이스캐디 렌탈상품은 단기 또는 스마트장기로 대여 가능하다.
단기 대여는 7일, 30일, 90일 중 원하는 기간을 선택하면 된다. 예를 들어 T4G를 단기로 렌털할 경우, 기간에 따라 비용은 각각 2만9000원(7일), 5만9000원(30일), 9만9000원(90일)이다.
또한 장기 대여 시에는 계약 종료 후 상품에 대한 소유권을 이전 받을 수 있다.
한편, 묘미는 이번 골프기기 렌탈 상품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묘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묘미에서 보이스캐디 TG4 30일 무료 렌탈권(5명) 및 엔제리너스 커피 교환권(10명) 등을 준다.
최창희 롯데렌탈 소비재렌탈부문장 상무는 “골프 연령대가 낮아지고 대중화되면서 실속형 골퍼들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렌탈 플랫폼 묘미와 보이스캐디 간 상호 시너지 효과가 크다고 판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계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서비스 영역을 지속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