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위키미키, 신곡 ‘La La La’ M/V 티저 영상 공개

2018-02-20 08:29
  • 글자크기 설정

‘La La La’ 티저 영상 공개... 크롭 톱 입고 ‘틴크러시’ 예고

 

[사진= 판타지오뮤직 제공]

 
컴백을 하루 앞둔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으로 업그레이드된 ‘틴크러시’를 예고했다.
 
위키미키(최유정 김도연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의 소속사 판타지오뮤직 측은 지난 1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LUCKY(럭키)’의 타이틀곡 ‘La La La(라 라 라)’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 속 위키미키는 파격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며 강렬하게 등장했다. 위키미키는 크롭 탑, 블랙 진, 망사, 가죽 장갑 등 ‘틴크러시’가 느껴지는 터프한 의상과 아이템으로 눈길을 끌었다. 데뷔 때보다 한층 더 파워풀해진 퍼포먼스와 캐치한 안무 동작들이 8명의 유니크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또한 영상과 함께 일부 공개된 음원에서는 반복적으로 흘러나오는 ‘라 라라 라라’, ‘바로 지금이야 라이크 유 베이비’, ‘에브리 타임 예’ 등 중독성이 짙은 멜로디와 가사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새 앨범 ‘럭키’에는 타이틀곡 ‘라 라 라’를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됐다. 히트메이커 신혁 프로듀서가 작업한 ‘라 라 라’는 다이내믹한 드럼 리듬과 반복되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걸스 힙합 장르의 곡. 좋아하는 이성에게 다가가 솔직하고 거침없이 고백하는 10대의 당당함을 가사로 유쾌하게 풀어냈다.
 
한편 오는 21일 오후 6시 발매 예정인 위키미키의 두 번째 미니앨범 ‘럭키’는 10대 소녀들의 일상 속으로 들어가 꾸밈없는 자연스러움과 자유분방한 모습을 담아낸 앨범이다. 멤버들은 이번 앨범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틴크러쉬’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