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여기어때-에이스침대, 편안한 숙면 객실 구현 '맞손'

2017-12-14 17:50
  • 글자크기 설정

지난 13일 '편안한 숙면 객실 구현을 위한 업무협약을 가진 '서무정 HOTEL여기어때 부대표(오른쪽)와 에이스침대 노삼룡 영업이사(왼쪽)[사진= 여기어때]

숙박O2O(온·오프라인연계)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이 에이스침대와 손잡고 프랜차이즈 호텔 'HOTEL여기어때' 객실 관리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HOTEL여기어때와 에이스침대가 13일 서울 논현동 에이스침대 본사에서 ‘편안한 숙면 객실 구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HOTEL여기어때 서무정 부대표, 최치영 고객가치혁신실 이사와 노삼룡 에이스침대 이사, 한호진 에이스침대 부장 등이 참석했다.

HOTEL여기어때는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 최대 침대 브랜드인 에이스침대와 정보 교류 등 협력 관계를 구축하며, 모든 가맹점에 침대 제공시 경쟁력있는 단가를 적용한다. 양사 간 공동 마케팅 및 기타 서비스도 병행한다.

그동안 HOTEL여기어때는 체계적인 객실 위생관리를 시행해 왔다. 시트 교체 책임실명제, 매트리스 케어 시스템, 어메니티 재사용 금지 등을 운영했다. 여기에 HOTEL여기어때가 에이스침대와 협력을 약속하면서 숙박시설 핵심 요소 중 하나인 침대를 안심하고 안락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에이스침대 제품은 현재 JW 메리어트 호텔, 그랜드 앰배서더, 워커힐, 그랜드 하얏트 등 국내 특급호텔과 대명 리조트, 또한 일본, 중국, 괌, 세부 등 해외 유수의 호텔에 공급 중이다.

서무정 부대표는 “협약을 통해 HOTEL여기어때 고객이 최상의 객실 서비스와 특급호텔 수준의 침구 컨디션을 경험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노삼룡 에이스침대 영업이사는 “중소형호텔의 트랜드를 선도하는 HOTEL여기어때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에이스침대의 기술 노하우와 감성이 녹아 든 침대를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