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패밀리박스' 200만 돌파…가족혜택 확대

2017-11-26 10:27
  • 글자크기 설정

KT는 가족 혜택 서비스인 패밀리박스 가입자 200만을 맞아 기가 인터넷 가입자 고객에게 보너스 데이터 혜택을 확대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KT 모델들이 패밀리박스 이벤트 내용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KT 제공]


KT가 가족 혜택 서비스 ‘패밀리박스’ 가입자들에게 추가 데이터 혜택을 제공한다.

KT는 패밀리박스 가입자 200만 돌파를 기념해 보너스 데이터 혜택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패밀리박스는 남거나 부족한 데이터와 멤버십 포인트를 가족간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로 한 가구당 최대 5명까지 가입 가능하다.
올해로 출시 3년을 맞이하는 패밀리박스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유선 인터넷’ 가입가족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KT 유선 인터넷 상품을 사용 중이라면 기존 1인당 100메가바이트(MB) 제공 데이터뿐 아니라 ‘보너스 데이터’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기가인터넷(최대속도 1Gbps) 이용 고객은 가족 1인당 월 100MB(연 1200MB)의 무료 데이터가 추가로 제공된다. 가족이 5명이라면 기존 제공되던 데이터와 추가 데이터를 합쳐 월 최대 1기가바이트(GB)의 데이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기가인터넷 콤팩트(최대속도 500Mbps) 이용 시 가족 1인당 연 2회(1월1일/7월1일) 200MB씩 총 400MB의 데이터를, 일반 초고속인터넷의 경우 100MB씩 총 200MB의 데이터를 추가로 제공한다.

KT는 이번 혜택 강화를 통해 현재 패밀리박스 이용 고객 기준으로 월 약 48테라바이트(TB)의 데이터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게 되며 금액으로 환산 시 연간 120억원의 가계 통신비 추가 절감효과가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박현진 KT 유무선사업본부장은 “가족간 결합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리고자 하는 고객들의 성원으로 패밀리박스는 200만 가입자를 돌파했고 이를 기념해 무료 데이터 혜택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