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멜로홀릭' 경수진 "최대철 선배님 굉장히 유머러스…애드리브 너무 재밌어"

2017-10-30 15:05
  • 글자크기 설정

'멜로홀릭' 경수진 [사진=멜로홀릭 제공]


경수진이 함께 호흡한 배우들에 대해 언급했다.

경수진은 3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OCN ‘멜로홀릭’(극본 박소영 / 연출 송현욱 / 제작 몬스터유니온) 제작발표회에서 “처음에는 연기하기가 쉽지 않았다. 하지만 촬영장에서 누구라고 할 것 없이 세심하게 배려해주시더라”고 말했다.
그는 “최대철 선배님과는 술 취한 장면을 찍었는데 그 장면이 너무 재밌었던게 선배님의 애드리브가 정말 많이 나온다. 평상시에도 굉장히 유머러스하신데 상대방을 친구처럼 편하게 대해주셔서 재미있게 연기했다”고 밝혔다.

경수진은 극중 예쁘장한 미모와 시원한 성격으로 남자들에게 한 인기 할 것 같지만, 실상은 남자들과 눈도 마주치지 않는 철벽녀 한예리와, 공개적으로 사랑을 고백 받으면 튀어나오는 예리의 또 다른 인격 한주리를 연기하며 1인 2역에 도전한다.

‘멜로홀릭’은 초능력남과 싸이코녀가 펼치는 내숭제로 터치로맨스. ‘또 오해영’과 ‘변혁의 사랑’을 연출한 송현욱 감독이 다시 한 번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11월 1일 어플리케이션 옥수수에서 선공개된 뒤 6일 OCN에서 첫 방송 돼 매주 월, 화 밤 9시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