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은 복합문화생활공간인 유·스퀘어와 제휴해 '아름다운 유·스퀘어 KJ카드'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아름다운 유·스퀘어 KJ카드는 포인트 적립 특화카드다. CGV, 영풍문고, 자연별곡, 엔제리너스 등 유·스퀘어 입점 가맹점 이용시 10% 포인트 적립 서비스가 제공된다. 광주·전남·전북 지역의 주요 백화점 및 대형마트에서는 10% 포인트, 전국 S-Oil 및 현대오일뱅크에서는 리터당 100포인트가 각각 적립된다. 교통업종과 3대 이동통신 요금 결제시에도 5% 포인트 적립이 이뤄진다.
적립된 포인트는 결제계좌에 캐시백 입금은 물론 유·스퀘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제한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 1만원, 국내외 겸용은 1만3000원이다.
전북은행은 새 카드 출시를 기념해 금호리조트 우대 할인, 유·스퀘어 문화관 동산아트홀 기획 연극 및 뮤지컬 2~4인 60% 할인, 금호타이어 10~30%할인, 금호고속 전세버스 대절 5% 할인 등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롯데리아, 버거킹, KFC, 애슐리, 자연별곡, 엔제리너스, 카페베네, 파스쿠찌,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이가자헤어비스 등 52개 유·스퀘어 가맹점에서는 이용금액별 캐시백과 무료음료 제공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정민 광주은행 부장은 "지역 랜드마크인 유·스퀘어와 최초로 제휴카드를 출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광주·전남 지역에 특화된 우수한 포인트 적립 서비스 및 지역 연계 이벤트가 지역 고객들에게 작은 기쁨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