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빠른 결제’ 서비스 론칭...전문몰 결제 편의성 강화

2017-07-17 09:42
  • 글자크기 설정

 

신희강 기자 =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기업 ‘카페24’는 복잡한 결제 과정을 최적화한 ‘빠른 결제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카드사와 직접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이며, 전자상거래 솔루션 업계 최초로 제공한다.

기존에는 주문결제 시 PG사(전자 지급 결제대행사) 결제창으로 이동 후 카드사 페이지로 연결되는 복잡한 결제 단계를 거쳤다. 빠른 결제 서비스를 적용하게 되면 주문서에서 바로 카드사 시스템이 연결돼 결제가 가능하다. 짧은 동선으로 상품 구매가 가능해 결제 편의성을 높일 수 있다.

PG사 결제창에서만 확인 가능했던 카드사별 무이자,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 정보를 주문서에서 바로 확인까지 가능해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장점까지 더했다.

또 온라인 전문 쇼핑몰들은 편리한 결제방식으로 고객 이탈을 방지할 수 있으며, 매출 증대로까지 이어지는 긍정적 효과를 얻을 전망이다. 간단한 설정만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PC와 모바일 환경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온라인 쇼핑이 성숙될수록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는 편리한 쇼핑 환경을 발 빠르게 제공하는 전문 쇼핑몰이 경쟁력을 갖는다”며 “급속히 변화하는 흐름에 알맞은 IT 기술들을 적용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페24는 ‘브라우저 환경에 제약 없는 웹 표준 결제’, ‘업계 최다 6개 간편결제 서비스’ 등 온라인 쇼핑몰 고객사들이 편리한 결제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다양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