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콩 by 스타쉽 측 "배우 이미연과 전속계약 체결…이진성 대표와 각별한 인연" [공식]

2017-05-25 10:04
  • 글자크기 설정

[사진=킹콩by스타쉽]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배우 이미연이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5일 킹콩 by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이미연이 스타쉽의 연기자 레이블 킹콩 by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와 깊은 의리를 바탕으로 한 식구가 됐다”고 전했다.
이미연의 계약은 킹콩 by 스타쉽의 수장인 이진성 대표와 과거 소속사에서 함께 지냈던 각별한 인연이 이번 전속계약으로까지 이어진 것. 또한, 12년 이상 함께 한 매니저도 대동하며 의리를 빛낸 것으로 알려져 업계에 귀감이 되고 있다.

이미연은 청순한 이미지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까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통해 대중과 함께 성장하며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배우이다. 또한, 지난 2013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tvN ‘꽃보다 누나’에 출연하여 솔직하고 인간적인 면모로 시청자들과 더욱 가깝게 호흡해 눈길을 모았다.

킹콩 by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이미연의 영입으로 배우 매니지먼트의 위상을 더욱 견고하게 갖추게 되었다. 킹콩 by 스타쉽에는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것은 물론 국내외에서 사랑받는 한류 아티스트들이 대거 포진해있다. 또한,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과 넓은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어 배우 이미연과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을 기대케 한다.

이진성 대표는 “킹콩 by 스타쉽에서 배우 이미연과 믿음과 신뢰로 다져진 깊은 인연을 계속 이어갈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 뿐만 아니라,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이자 연기를 사랑하는 마음과 열정이 가득한 배우와 동행 할 수 있게 된 점 역시 기쁜 일이다. 앞으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미연과 전속계약을 맺은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에는 가수 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 정기고, 매드클라운, 주영, 브라더수, 유승우, 몬스타엑스, 우주소녀, 샵건 등이 소속되어 있고, 배우 김범, 김지원, 박희순, 유연석, 이광수, 이동욱, 조윤희, 강은아, 김지안, 박민우, 오아연, 오혜원, 윤진이, 이엘리야, 임주은, 장정연, 정동현, 조윤우, 지일주, 최원명 등이 소속 돼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