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드라마 ‘군주’ 네 번째 OST곡 ‘별과 해’ 25일 공개

2017-05-25 08:29
  • 글자크기 설정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의 케이(Kei)가 MBC 수목드라마 ‘군주’ 네 번째 OST곡 ‘별과 해’ 25일 공개한다.

MBC 수목드라마 ‘군주’의 첫 회 방영분의 저잣거리 장면에 배경음악으로 등장해 시청자 반향을 불러일으키며 주목받은 OST ‘별과 해’가 25일 음원 발매된다. 최근 가요프로그램 1위에 오르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인기 걸 그룹 러블리즈의 케이(Kei)가 가창자로 발탁돼 진한 감성의 목소리로 곡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신곡 ‘별과 해’는 ‘뿌리깊은 나무’, ‘별에서 온 그대’, ‘낭만닥터 김사부’ 등의 드라마 음악을 통해 활동을 펼쳐 온 전창엽 음악감독과 감성 작곡가 윤진효가 의기투합해 완성한 곡이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정상급 세션들의 어쿠스틱 악기 연주와 심금을 울리는 가사, 그리고 케이의 슬픈 목소리가 한데 어우러진 ‘별과 해’는 듣는 이들에게 드라마의 명장면을 떠올리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양요섭, 볼빨간사춘기, 황치열 등이 참여한 ‘군주-가면의 주인’은 이번 OST Part.4 러블리즈 케이의 ‘별과 해’을 다날엔터테인먼트를 유통된다. 25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