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석유선 기자 =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지구, www.g9.co.kr)가 오는 17일 오전 9시부터 ‘미드나잇피크닉 페스티벌 2017’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
미드나잇피크닉 페스티벌 올해 7월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강원도 고성군 삼포해변에서 열리는 올해 서핑 마니아들이 가장 기대하고 있는 종합여름축제로, 서핑문화와 음악 콘서트 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밖에 관람객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해, 서핑 요가와 스케이트 보드, 드론, 팻바이크 등의 아웃도어 스포츠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한 여름밤 불꽃쇼도 준비해 축제의 열기를 한층 더 고조 시킬 예정이다.
관람객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해, 서핑 요가와 스케이트 보드, 드론, 팻바이크 등의 아웃도어 스포츠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한 여름밤 불꽃쇼도 준비해 축제의 열기를 한층 더 고조 시킬 예정이다.
G9에서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얼리버드 기간 중 티켓을 구매하는 고객은 공연 프로그램 6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금요일 1일권은 9900원, 토요일 1일권은 2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양일권은 3만7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태용 G9 영업기획팀장은 “최근 몇 년 새 국내에서도 서핑 문화가 확산되면서 고객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어 관련 축제 티켓을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얼리버드 할인 등 혜택 등을 마련한 만큼, 이색적인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