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한준호 기자 = 지니뮤직이 EXO의 콘서트 티켓을 선물한다.
지니뮤직은 15일 국내 최정상 아이돌 EXO의 단독 콘서트 앙코르 공연 ‘EXO PLANET #3 – The EXO’rDIUM[dot] –’에 지니 회원을 초대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EXO는 2016년 지니 회원들이 가장 많이 ‘좋아요’를 클릭한 아티스트 1위로 꼽힌 바 있으며, 국내 최대 팬덤을 자랑하고 있는 그룹으로 작년 한 해 동안 지니 회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다.
음원으로 즐기던 EXO의 노래를 콘서트 현장에서 즐기고 싶은 지니 회원들은 오는 21일까지 ‘EXO 콘서트 초대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참여 방법은 지니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티켓 응모’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음악서비스 지니는 추첨을 통해 27일과 28일 공연에 각 50명씩 총 100명(1인 1매)에게 EXO 콘서트 티켓을 제공한다.
이상헌 지니뮤직 마케팅실장은 “지니 회원들이 가장 사랑하는 아티스트 ‘EXO’의 콘서트에 회원들을 직접 초대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최정상의 아이돌 그룹 공연에서 지니 회원들이 한번 더 EXO의 매력에 빠지게 될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EXO 콘서트 ‘EXO PLANET #3 – The EXO’rDIUM[dot] –’는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개최되며 세 번째 월드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EXO는 이번 공연에서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화려한 무대 연출로 관객들을 열광시킬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