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아제라: 아이언하트’, ‘GM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마련

2017-05-12 14:38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웹젠이 신작 모바일게임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공식카페에서 여러 이벤트로 게임회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에 나서고 있다.

웹젠은 12일 공식카페에서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소서러’ 코스튬플레이를 맡으며 ‘명예GM’으로 활동해 온 레이싱모델 이은혜가 개발사를 직접 방문해 게임을 체험해 보고, 개발과 사업준비 상황을 확인해보는 현장 소식을 전했다.

이은혜 ‘명예GM’은 CBT(비공개테스트)에서 참가자들로부터 가장 많이 접수된 접속 끊김 현상 보완 상황, 채널이동 옵션 추가 여부에 대한 질문을 직접 준비해 개발자들로부터 답변을 받아 ‘GM노트’에 게재했다.

웹젠은 25일부터 정식서비스를 시작하는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공식카페에서 게임의 주요 콘텐츠에 관한 정보를 공개하고, 게임운영자(GM)들이 직접 활동하는 여러 이벤트로 게임회원들을 미리 만나고 있다.

공식카페에서 5명의 대표GM(GM이시스∙GM크로노스∙GM베스타∙GM프레이야∙GM로키)들이 번갈아 이벤트를 기획해 정보를 공지하는 ‘GM노트’는 게임 콘텐츠 외에도 여러 개발상황을 알리고, 소소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게임회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GM크로노스’는 게임 사전예약 모집 회원이 50만명을 달성하면 ‘번지점프 미션’을 수행하겠다고 공약을 걸어 카페 회원들로부터 많은 응원을 받았다. 이미 사전예약회원 50만명을 달성한 상황으로 ‘GM크로노스’는 공약 수행을 위해 정식서비스 전 번지점프를 체험해 카페에 인증 게시물을 올릴 예정이다.

한편 웹젠은 25일부터 28일까지 경기도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 플레이엑스포'에서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시연대를 마련해 현장 관람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플레이엑스포’의 웹젠부스에서 ‘아제라: 아이언하트’를 직접 체험한 관람객들은 한정판 ‘VIP게임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캐릭터 ‘아처’∙’소서러’∙’나이트’와 보스몬스터 급인 대형 드래곤의 목소리를 연기한 정상급 성우 4인의 캐릭터 음성 녹음 에피소드가 담긴 현장 촬영 동영상을 공식카페에서 공개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