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EDM 뮤지션 히치하이커와 NCT 태용(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 시즌 2의 일곱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히치하이커와 태용이 컬래버레이션한 신곡 ‘AROUND’(어라운드)는 오는 12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특히, 히치하이커는 작년 9월 ‘STATION’ 시즌 1을 통해 선보인 싱글 ‘$10’(텐 달러)로 ‘제14회 한국대중음악상’에서 최우수 댄스&일렉트로닉 부문을 수상하는 등 독특한 음악 색깔을 인정받고 있으며, 태용은 NCT의 서울팀 NCT 127 멤버로서 2016년 각종 음악 시상식 신인상을 석권함은 물론, 뛰어난 퍼포먼스 및 랩 실력을 지니고 있는 만큼, 두 사람의 컬래버레이션에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지난 5일 낮 12시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히치하이커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은 영상인 ‘OOO#01_3년 만의 외출’이 공개되어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STATION’ 시즌 2는 매주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완성도 높은 음원과 콘텐츠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