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모바일 게임 ‘로스트킹덤’ 업데이트...속성 시스템 추가

2017-05-02 15:24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네시삼십삼분(4:33)은 블록버스터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로스트킹덤'에 속성 시스템 추가를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불(화), 물(수), 나무(목) 등 3속성 시스템과 각 속성에 따른 장비, 룬 등 아이템이 추가됐다. 또, 최고 레벨 이용자를 위해 더 어려운 게임 난이도가 업데이트됐다.

먼저 ‘로스트킹덤’에 전략적 재미를 더해주는 속성 시스템이 업데이트됐다. 상성 시스템에 따라 불 속성은 나무에, 나무는 물에, 물은 불 속성에 20퍼센트의 추가 대미지를 입히며, 상대방과 같은 속성일 경우에는 입는 대미지가 감소된다. 어려운 난이도의 던전이라도 상성을 잘 맞추면 보다 수월하게 클리어할 수 있게 됐다.

각 속성은 엘리멘탈 아이템을 이용해 속성 소켓과 코어의 레벨을 올려 성장 시킬 수 있으며, 유저의 선택에 따라 단일 속성 혹은 세 가지 속성 모두를 성장시킬 수 있다.

최고 레벨 이용자를 위한 최상위 난이도의 정벌 모드와 레이드가 추가됐다. 우선 정벌 모드는 물약, 비약, 작위 스킬 사용이 금지되며 부활도 되지 않는 ‘어려움 난이도’가 추가됐다. 어려움 난이도는 보통 난이도 240 스테이지까지 클리어한 이용자만 진입할 수 있으며 캐릭터 태그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 클리어 보상으로 속성 강화에 사용되는 엘리멘탈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모든 ‘어려움 난이도’ 정벌 모드를 클리어한 이용자는 새롭게 추가된 5단계 레이드를 즐길 수 있다. 5단계 레이드는 속성별로 3종류의 보스가 존재하며, 클리어 시 속성 장신구와 속성 장비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속성 아이템을 포함한 다양한 게임 재화를 얻을 수 있는 세 번째 탐험 지역이 추가됐으며, 각 캐릭터들의 밸런스가 조정되는 등 다방면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이와 함께 4:33은 속성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미션 달성에 따라 정벌 입장권 300개, 미스릴 주괴 1개, 엘더 엘리멘탈 200개 등 다양한 게임 재화를 선물하는 ‘제르미의 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가정의 달을 맞아 7일까지 접속만으로도 마법의 돌, 초월석, 미스릴 주괴 등을 선물하는 특별한 푸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난해 2월 25일 출시된 ‘로스트킹덤’은 수준 높은 실시간 콘텐츠와 뛰어난 그래픽으로 ‘2세대 액션 RPG’로 불린 모바일 게임이다. 출시 직후 양대 마켓 인기순위 1위, 최고 매출 4위, 누적 다운로드 300만 등 이용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모았으며 현재는 국내 서비스와 함께 해외 진출을 위한 담금질을 하고 있다.

한편 4:33은 올해 1분기 수집형 액션 RPG ‘삼국블레이드’에 이어 무협 대작 MMORPG ‘의천도룡기’를 출시했다. 향후에는 ‘다섯왕국이야기’, ‘활2’, 우주 전략 게임 ‘인터플래닛’, 슈퍼맨과 배트맨 등 DC코믹스 IP를 활용한 ‘DC프로젝트(가칭)’ 등 기대작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