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사는 꽃과 음악이 있는 ‘뮤직 콜라보 프로모션’을 4월 27일부터 6월 11일까지 공동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에버랜드 장미원 일대에 벅스 브랜드존인 ‘뮤직블로썸 가든(Music Blossom garden)’이 조성되고, ‘뮤직블로썸 스테이지’에서는 실력파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벅스TV 라이브 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뮤직블로썸 가든은 인기 팝아티스트의 포토갤러리와 인기 곡을 감상할 수 있는 조형물로 꾸며진다. 아름다운 음악 가사를 배경으로 한 포토존(photo zone)과, 적외선 센서를 통해 음악이 재생되는 벤치도 설치된다. 또한 전문 사진가의 스틸 촬영, 로즈기프트샵(Rose Gift-Shop) 1+1 젤리 증정 등 봄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5월 20일과 27일에는 벅스TV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한다. 정승환, 오소연, 조소정, 권진아, 폴킴, 장희원 등 실력파 아티스트가 참여한다. ‘뮤직블로썸 가든’에 방문하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공연 편집 영상은 행사 후 벅스 홈페이지 ‘벅스 TV’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벅스 관계자는 “음악과 테마파크가 공통으로 제공하는 ‘즐거움’으로 벅스와 에버랜드 고객 모두에게 만족을 드릴 것으로 기대한다”며 “꽃과 음악이 함께 하는 에버랜드 장미원 ‘뮤직블로썸 가든’에서 잊지 못할 추억 만드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