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스피드패스반' 오픈

2017-04-10 14:56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오는 10월 28일 시행 예정인 제28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약 6개월여 앞두고, 이 기간 동안의 수험 생활로 충분히 합격할 수 있는 '공인중개사 스피드패스반' 상품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꼭 합격해야하는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은 이론 공부량을 3분의 1 수준으로 단축한 핵심 커리큘럼 전략을 제공하기로 한 것이다. 기존 공인중개사 커리큘럼이 기초이론, 기본이론, 심화이론, 핵심·문제풀이, 모의고사, 특강으로 됐다면, 스피드패스반은 기초와 기본이론은 제외하고 심화이론부터 커리큘럼이 진행된다. 이론은 꼭 필요한 것만 학습하도록 줄이되, 핵심이나 문제풀이 등은 모두 수강할 수 있도록 하여 실전감각은 익힐 수 있도록 했다.

2016년 공인중개사 시험에 1,2차 동차 합격한 조 모씨는 에듀윌 합격수기를 통해, “작년 4월에 수강 등록을 하고, 10월에 시험을 쳐서 합격했다”며, “누구나 합격이 가능하도록 커리큘럼이 구성됐기 때문에, 부지런히 주어진 교육시스템을 따라가면 4월에 시작해도 충분히 합격이 가능하다고 본다”고 말했다.

'공인중개사 스피드패스반' 상품은 올해 시험일까지만 수강이 가능한 상품으로 가격 또한 1, 2차 함께 20만원대에 수강할 수 있다. 1차, 2차 별도 구매도 가능하다. 과목은 1차 부동산 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2차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 공시법, 부동산 세법, 부동산 공법 등 전 과목 수강이 가능하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2015년 10월 만족도 조사에 따르면 강의 만족도 95%에 달했으며, 강의 콘텐츠 외에도 합격으로 유도하는 합격 관리시스템도 함께 운영되고 있다. 온라인 밀착 관리 시스템을 통해 기상 알림, 학습 달성률 자가 체크, 수험 동료들 간 독한 경쟁을 통한 학습 효율 극대화 등을 무료로 활용할 수 있다.

이와함께 에듀윌은 4월 16일 오후 1시 30분부터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212호에서 단기 합격 전략을 설명하는 ‘공인중개사 전국투어 합격 전략 설명회’를 실시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