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귀여운(?) BBC 방송사고를 낸 로버트 켈리 교수 가족의 영상을 본 누리꾼들의 호응섞인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나도 저런 여유롭고 너그러운 마음을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 너무 쉽게 분노하고 너무 걱정이 많은 사람들. 잠시 영상을 보며 웃고 저 사람들에게 많이 배우면 좋겠다(re****)" "첫째가 뚠뚠뚠~ 거리면서 신나게 입장 ㅋㅋㅋ 귀여워요(bh****)" "따님의 어깨춤은 최고였습니다ㅋ(he****)" "몇 번을 봐도 너무 귀엽고 웃음이 터져요 올해 첨으로 눈물 나게 웃었어요 첫애 어깨춤 둘째의 빠른 보행기 실력 화목한 가정처럼 보였어요(al****)" "방문을 잠그지 않은 제 탓이에요" 맞아요 첫번째 잘못입니다 기분 좋은 해프닝ㅋ(tt****)" "겁고 편한 마음으로 봤습니다. 행복한 가정 좋아 보입니다. 여유로운 마음 부럽네요(ha****)" 등 댓글로 호응했다.
이후 로버트 켈리 교수는 "그날 딸이 유치원에서 생일 파티를 해 신나 있었다. 딸에 이어 아들까지 방으로 들어오는 순간 '이제 다 끝났다'는 것을 알았다"고 설명했다.
문제가 될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BBC 방송사 측은 해당 영상을 SNS에 올리기를 원했고, 올린 직후 영상은 국내외 네티즌에게 인기를 얻었다.
<영상출처=BBC뉴스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