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컴백을 앞둔 보이그룹 로미오가 각각 다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연속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로미오(승환, 윤성, 마일로, 민성, 카일, 현경 강민)는 지난 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위드아웃 유(WITHOUT U)' 타이틀곡 ‘니가 없는데’의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고, 같은 날 오후 5시에는 인물 중심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선보였다.
이어 어딘가를 향해 걸어가는 로미오 멤버들의 카리스마 있는 표정이 클로즈업 되며 전 앨범과는 달리 보다 남성미 넘치는 로미오의 새로운 모습을 예고했다.
히트메이커 용감한 형제가 작곡한 로미오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 ‘니가 없는데'는 뉴잭스윙을 기반으로 한 올드 스쿨의 빈티지함과 트렌디한 팝 느낌을 접목시킨 컬러 팝(Color Pop) 댄스곡으로, 로미오 멤버들의 새롭고 다양한 장르 소화력과 보다 짙고 남자다워진 모습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컴백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로미오는 “이번 앨범을 통해 지금까지의 로미오와는 상반된 강력한 모습과 음악적으로 한층 더 성숙한 모습 보여드리겠다”는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
한편, 로미오의 네 번째 미니앨범 ‘위드아웃 유(WITHOUT U)’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8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영상 출처 : 원더케이 공식 유튜브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