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 모바일 앱 다운로드 250만건 돌파 기념 이벤트 실시

2017-02-17 12:25
  • 글자크기 설정

[사진=SK엔카닷컴]


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국내 최대 자동차 오픈마켓 SK엔카닷컴은 SK엔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의 누적 다운로드 수 250만건 돌파를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2010년 출시된 SK엔카 앱은 누구나 차를 쉽게 사고 팔 수 있도록 비교견적, 헛걸음보상, 자동차통합정보 ‘이차어때? 모카’, 중고차론, 타이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높은 호응을 얻어왔다. 또한 작년 10월 앱 전면 개편을 통해 매물 검색 기능을 대폭 강화하고, 모델 리뷰, 시세, 구매 문의까지 중고차 구매 과정에서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전면에 배치하는 등 사용자환경(UI)의 편의성을 한층 더 높여 자동차 앱 중 최초로 누적 다운로드 250만 건을 달성했다.
이번 앱 다운로드 250만 기념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26일까지 SK엔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SK엔카 앱이 깔린 바탕화면 사진을 댓글로 남기면 누구나 바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인공지능 디바이스(2명),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3명), 주유상품권 1만원권(2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SK엔카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박홍규 SK엔카 사업총괄본부장은 “자동차를 사고 팔기 위해 SK엔카를 방문하는 이용자 중 70% 이상이 모바일을 통해 접속한다”며 “앱을 통한 이용자 비율은 앞으로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앱을 활용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SK엔카닷컴은 연간 약 100만 대의 중고차 매물이 등록되고, 온라인과 모바일 방문자 수가 매일 44만 명을 넘어서는 명실상부한 국내최대 자동차 오픈마켓이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자동차 및 중고차 시장 분석, 소비자 동향을 파악해 전달하고 있으며, 온라인 기술을 통해 소비자의 자동차 생활을 혁신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