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게임즈 ‘운명온라인’, 직업전환 ‘육도합일’ 시스템 추가 업데이트

2017-01-12 09:18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녹스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RPG ‘운명온라인’이 정유년 새해 첫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특정 재료 아이템을 이용하여 유저의 캐릭터를 다른 캐릭터로 전환할 수 있는 ‘육도합일’ 시스템이 도입된다. 또 각 스킨마다 다른 외형으로 적용되고 착용 시 전투력이 상승되는 신규 족적스킨 ‘강아지족적’도 추가된다.

유저들의 게임 플레이에 따른 다양한 보상도 개선된다. ‘충전’과 ‘소비보상’ 그리고 최소 10분부터 최대 8시간 접속 시 그에 상응하여 지급되는 ‘접속보상’을 최근 이용자들의 레벨과 아이템 등급에 맞춰 대폭 상향한다.

뿐만 아니라 기존 3~4점당 1개 획득할 수 있었던 ‘빙설족적’, ‘호박족적’, ‘화염족적’을 1점당 1개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고급펫장비강화석’은 2점당 1개, ‘고급강화석’은 1점당 1개로 각각 수정됨에 따라 행운룰렛 점수교환도 대폭 개선된다.

업데이트와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1회 30금화, 10회 300금화를 소비해 13종의 아이템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고 참여시 보물찾기 점수도 얻을 수 있는 ‘행운보물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주 금요일 자정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며, 해당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보물찾기 점수는 특정 아이템과 교환이 가능하다.

금화를 충천하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방법으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2000, 5000, 10000 금화를 1회 충전하거나 연속으로 충전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그에 상응하는 보상을 지급하고, 하루에 누적 1500, 8000, 15000 금화 충전 시 7일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외에 전 서버를 대상으로 충천 금화에 따라 1위부터 100위까지 선정하여 특별한 보상을 지급한다.

홍준수 녹스게임즈 대표는 “캐릭터 변환에 대한 유저들의 요청이 지속적으로 있었는데 이번 업데이트에 반영하게 됐다”며 “이용자의 니즈가 해소됨과 동시에 게임보상 등 게임 전반적으로 플레이가 개선됨에 따라 유저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지난해 9월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운명온라인’은 무협소설 ‘당문육도’의 탄탄한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전통 무협 세계관에 SF(공상과학)스토리가 결합된 액션 RPG장르의 웹게임이다. 전투력과 속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성장 콘텐츠 ‘신수’외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어 런칭 초기부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