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지난 한해 동안 커플들에게 사랑을 받은 호텔과 레스토랑들로 구성된다. 연인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총 22가지 콘셉트로 패키지가 준비된다.
로맨틱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9개의 X-mas 호텔 패키지, 8개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만찬과 혜택을 즐기는 X-mas 레스토랑 패키지, 화려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5개의 호텔&레스토랑 풀패키지 등의 다양한 구성을 데일리호텔 단독 최저가로 즐길 수 있다.
우선 ‘X-mas 호텔 컬렉션’을 통해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의 뜨랑블루 호텔을 전국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다. 예약 고객에게는 2인 조식 무료이용권을 제공하고, 데일리호텔 고객에게는 특별히 페레로로쉐 5구 초콜릿을 증정한다.
호텔과 레스토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X-mas 호텔&레스토랑 패키지’를 통해선 한강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63빌딩 워킹온더클라우드에서 고급 코스요리로 로맨틱한 식사를 하고, 품격있는 인테리어와 서비스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에서 편안한 하루를 보낼 수 있게 29만9900원에 단독 최저가로 판매된다.
신인식 데일리호텔 대표는 “이번 호텔&레스토랑 X-mas 컬렉션 기획전은 로맨틱한 호텔과 분위기 좋은 파인다이닝을 파격적인 특가에 이용할 수 있는 기회”라며 “연말시즌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연인들에게 따뜻하고 로맨틱한 데이트를 선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