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네오위즈게임즈는 자회사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이 iOS 버전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4월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한 바 있는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은 동명의 네이버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를 원작으로 디디디게임이 개발한 횡스크롤 2D 액션 RPG(역할수행게임)이다.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는 이번 iOS 버전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는 보석 3000개, 6성 히어로 확정권 5장, 6성 룬 확정권 5장을 지급한다. 여기에 오는 8일까지 매일 접속할 시 가장 강력한 등급인 7성까지 성장 가능한 5성 히어로와 보석 300개가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시나리오 모드 승리, 막타 달성하기 등 일일미션 8가지를 모두 클리어 하면 참여자 모두에게 히어로 뽑기권을, 추첨을 통해서는 조석, 애봉이 등 캐릭터 인형 및 토이 피규어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공식 카페에서는 히어로 빠른 육성방법, 게임을 즐기며 발견한 소소한 팁을 다른 사용자들에게 공유하는 ‘꿀팁 공유 이벤트’를 6일까지 진행, 글을 올리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보석 100개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안드로이드 버전에서 한정판으로 판매되며 큰 인기를 얻었던 ‘우비를 입은 조석’ 캐릭터를 iOS 버전 오픈을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재판매 한다. 해당 캐릭터는 OS에 상관없이 이용자 모두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