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극본 마진원, 연출 김도혁, 제작사 컨텐츠K)’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담은 수사물이다. 사랑하는 가족들을 불의의 사고로 떠나 보내야 했던 강력계 형사 무진혁(장혁 분)과 112신고센터 대원 강권주(이하나 분)가 범죄율 1위에 콜백률 전국 최저라는 성운지청 ‘112신고센터 골든타임팀’에 근무하며 자신들의 가족을 죽인 연쇄 살인마를 추적하며 사건을 해결해가는 과정을 그린다.
장혁은 굵직한 사건들을 해결하며 승승장구하던 스타 형사에서 아내가 불의의 사고를 당한 이후 피폐해진 삶을 살면서 전국 최저 검거율의 성운시 서구 지구대 경사로 강등된 무진혁 역을 맡는다. 과거 사랑하는 아내가 연쇄살인범에 의해 살해당하고, 가족을 지키지 못했다는 죄책감으로 아무도 몰래 아내를 살해한 범인을 찾아다니는 괴물 형사 캐릭터다. 그러던 중 아내가 살해당한 연쇄살인사건의 대원이었으며 사건의 숨겨진 비밀을 알고 있는 강권주(이하나 분)를 만나게 되면서 함께 아내의 살인범을 추적해 나간다.
이하나는 성운지청 112 신고센터 골든타임팀 팀장 강권주 역으로 분한다. 귀여운 인상이지만 지구대 경사 아버지의 피를 이어받아 의협심이 넘치고 털털한 성격으로 수준급의 합기도와 태권도 솜씨를 갖고 있다. 경찰대 수석 졸업 후 112 신고센터 대원으로 근무하던 중 잔혹한 살인사건이 벌어지고, 사건 장소에 출동한 아버지마저 살해당하는 현장을 전화기 너머로 생생하게 전해 듣게 된다. 비극의 사건 이후 아버지를 죽인 진짜 범인을 찾기 위해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고, 예전과는 180도 다른 원칙과 사실을 가장 중요시하는 전문 보이스 프로파일러로 성운시에 돌아온다.
2017년 1월 방송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