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매치' 정진운 여자친구 원더걸스 예은에게 사랑고백

2016-10-02 17:31
  • 글자크기 설정

[스카이티브이]


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가수 정진운이 열애 공개 이후 처음으로 방송 프로그램에서 여자친구 예은에 대한 사랑을 고백한다.

스카이티브이(skyTV) 드라마예능 채널 스카이드라마(skyDrama)는 오는 3일 저녁 9시 30분 방송되는 '미스매치'를 통해 MC 정진운이 여자친구 원더걸스 예은에게 사랑이 듬뿍 담긴 영상편지를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정진운은 최근 예은과 3년 동안 비밀연애를 해왔다고 공개한 바 있다.

이날 '미스매치' 4회를 통해 정진운은 열애공개 이후 처음으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본격적인 내용에 앞서 MC 정준하, 이상민, 김새롬은 정진운에게 축하인사를 건네며, 여자친구에서 영상편지를 쓰라고 추천하고, 정진운은 얼굴이 빨개지며 “난 오늘도 네 앞에서 웃는 광대”라며 수줍은 사랑꾼의 모습을 보인다.

'미스매치' 1회 녹화 때부터 정진운은 다른 MC들로부터 여자친구가 있는 거 같다는 의혹을 받았다. 당시 '지갑 내용물을 보고 싱글남과 품절남을 구별할 수 있다'라는 주제로 대화를 나누던 중 이상민이 정진운에게 "지갑을 정리해주는 여자가 있냐?"는 돌발질문을 던졌고 정진운은 부정도 긍정도 아닌 애매한 대답으로 의혹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아울러 3일 방송되는 '미스매치' 4회에서는 2대 데이트 뮤즈 양정원이 4명의 남자 플레이어 중 한명을 최종 선택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양정원은 4명의 플레이어들과 커플 필라테스를 진행하며, 싱글남과 품절남을 구별해내기 위해 노력한다. 양정원은 특별 게스트도 초청해 커플 필라테스를 진행하는 동안 싱글남을 찾아내기 위한 도움을 구한다.

이번 '미스매치'에서는 MC 정준하, 이상민, 정진운이 과거 초콜릿 복근을 보유하고 있던 시절의 모습이 공개된다. 특히 이상민은 자신의 과거 사진을 보며 "보정을 하나도 안한 것"이라며 자부심을 나타낸다.

이날 방송에서는 정준하의 건강상태도 확인할 수 있다. '싱글남이 유부남보다 하체가 튼튼해서 무릎씨름을 잘한다'는 도발에 발끈한 정준하가 헬스트레이너 플레이어들 중 한명과 무릎씨름을 벌인다.

'미스매치'는 '데이트 진실게임'을 주제로 여성 연예인이 일반인 남성 4인과 데이트를 통해 심리게임을 벌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양정원은 싱글남을 최종 선택해 낼 수 있을까?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결과는 '미스매치' 4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