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9월 25일 오전 10시부터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Act 4. 던파한데이’는 유저들이 직접 만든 ‘던파’ 2차 창작물을 만나볼 수 있는 오프라인 유저 행사로, 당일 현장에서 티켓(5,000원)을 구매한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입장 및 참여 가능하다.
행사는 ‘사이퍼즈’ 동인행사 ‘사퍼한데이’와 함께 진행되며, 남도형 성우, 서지연 성우 등이 참가하는 인기 성우 사인회, 프리마켓, 코스프레 런웨이, 성우 보이스 드라마 등으로 다채롭게 꾸며진다.
또한, ‘Act 5. 던파 라이브 콘서트(DNF LIVE CONCERT)’가 10월 8일 오후 6시부터 서울 여의도 KBS아트홀에서 열린다. 9월 2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사연과 함께 콘서트 참가 신청을 받고, 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한편, ‘던파한데이’와 ‘던파 라이브 콘서트’는 지난 6월부터 진행 중인 ‘컬쳐어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게임을 넘어 문화로 ‘던전앤파이터’를 알리고 이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프라인 유저 행사 ‘던파한데이’ 및 ‘던파 라이브 콘서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http://df.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