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브라질 시장 전망 및 펀드 설명회 개최

2016-09-08 11:12
  • 글자크기 설정

[사진=키움증권 제공]

아주경제 서동욱 기자 = 키움증권은 오는 12일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여의도 키움파이낸스빌딩 2층 교육장에서 일반투자자를 대상으로 ‘키움에서 펀드하기’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 1부에는 키움증권 금융상품 영업팀 담당 대리가 온라인 펀드 투자방법 및 투자비용 등에 대하여 설명하고, 2부에서는 올해 들어 급격한 반등세를 보이고 있는 브라질 시장의 전망 및 펀드에 대해, 멀티에셋자산운용의 최준 펀드매니저가 강연할 예정이다.

염명훈 키움증권 금융상품영업팀장은 “원자재 회복에 힘입어 펀더멘탈이 개선될 것이라는 기대에 브라질 주식시장은 올해 상반기 높은 수익률을 기록했다”며 “그러나 브라질은 최근 대통령 탄핵 이슈가 있었고, 향후 경제성장률 등 점검해보아야 할 사항이 있어 직접 펀드매니저를 초빙하여 이번 설명회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키움증권에서는 펀드하기, ETF하기 등 금융상품 설명회 신청을 하고,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스마트폰)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으며, 판매하는 전 펀드에 대해 선취수수료를 받지 않는 정책을 취하고 있어, 펀드투자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라면 참여해 볼 만하다.

키움증권 고객뿐만 아니라 펀드 투자에 관심이 있는 모든 투자자를 대상으로 개최하는 이번 설명회는 현재 키움증권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