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로 애틋하게16회’이서원,류원에“양가 부모 허락받고 사귀자.고교 졸업 때까지 스킨십 말자”

2016-08-25 22:24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출처: KBS '함부로 애틋하게' 16회 예고 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25일 방송된 KBS '함부로 애틋하게' 16회에선 최하루(류원 분)와 노직(이서원 분)이 연애를 시작하는 내용이 전개됐다.

이 날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신준영(김우빈 분)은 집에서 냉장고를 열어 음료수를 마셨다. 신준영은 혼자서 “나 네 꿈만 꾸고 있는 거 알지?”라며 “나 시간이 없어”라고 말했다.

신준영은 “나 지금 의사 만나고 오는 길이야”라며 “상황이 좀 더 안 좋아졌어. 그래서 늘 네 옆에 있을 수 있는 시간이 얼마 없을 것 같다더라”고 말했다.

노을(수지 분)은 방송실에서 방송 기기를 조종하며 상사로 보이는 사람에게 “나 정말 잘 들려요”라고 말하고 울었다.

윤정은(임주은 분)은 전화로 이은수(정선경 분)에게 “저 지태 씨 포기할래요”라며 “지태 씨 제가 무슨 짓을 해도 저 받아줄 사람 아니에요”라고 말했다.

이은수는 “정은아!”라고 소리쳤다. 이 때 신준영은 윤정은에게 키스했다. 윤정은은 신준영의 뺨을 때리려 했고 신준영은 이를 제지했다. 윤정은은 “놔! 이 양아치 같은 XX야”라고 욕을 했다.

이 현장을 장국영(정수교 분)이 보고 말았다. 장국영은 신준영에게 “너 본부장님하고 뭐 한 거 아니지?”라며 “그러면 너 사람 XX 아니다”라고 소리쳤다.

장국영은 윤정은을 자동차에 태워 집에 데려다 줬다. 윤정은은 장국영의 뺨을 때렸다. 장국영은 “본부장님 집에 데려다 주며 오늘 내가 본거 다 잊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최하루는 노직이 보고 싶어 ‘노직’ 이 쓰여 있는 부적을 먹고 노직에게서 연락이 와 노직을 만났다.

노직은 최하루에게 “고등학교 졸업할 때까지 손만 잡고 양가 부모 허락받고 사귀어요”라고 말했다. KBS '함부로 애틋하게'는 매주 수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