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T, 티플러스 모바일 전용 고객센터 앱 출시

2016-08-22 09:59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태광그룹 계열 한국케이블텔레콤(이하 KCT)은 알뜰폰 티플러스 고객들이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전용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티플러스 모바일 전용 고객센터 앱은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잔여량·사용량 조회 △실시간 요금조회 △부가서비스 신청·조회·변경 △1:1상담게시판 △휴대폰소액결제 조회 △선불 잔액확인 및 충전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기존 고객센터 상담을 통해 처리해야 했던 단순문의를 고객센터 앱을 통해 고객이 직접 24시간 처리가 가능하게 됐으며, 음성·문자·데이터의 실시간 요금 조회도 위젯기능을 통해 휴대폰 대기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온라인을 통한 가입자 증가에 따라 모바일에 최적화된 알뜰폰 판매사이트인 티플러스몰(www.tplusmall.co.kr) 고도화를 통해 고객 통화 사용 패턴에 따른 가장 적합한 휴대폰과 유심(USIM)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는 개인화 상품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개인화 상품 추천 서비스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 바로 연결이 가능하며, 고객센터 앱 출시에 앞서 지난 5월 티플러스몰(www.tplusmall.co.kr) 홈페이지는 고도화를 통해 모바일 환경에서의 최적화,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한 사용자 환경 및 경험(UI·UX) 개선, 그 동안 가장 불편하게 느꼈던 티플러스몰에 대한 로딩속도를 대폭 개선했다.

김진욱 모바일사업팀장은 "티플러스는 PC 및 모바일 환경 모두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의 편의성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개편을 진행해 왔다. 이용이 편리해진 만큼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단말과 요금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알뜰폰 일등 업체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티플러스 모바일 전용 고객센터 앱은 구글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티플러스’ 검색 후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