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헬른’은 이번 여름 새롭게 선보인 신규 대륙 ‘아케인 리버’의 세 번째 지역으로, 신규 보스 몬스터 ‘루시드’가 출현한다. 악몽의 지배자로 불리는 ‘루시드’는 검은 마법사의 최측근으로, 그 동안 베일에 싸여있었으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모습을 드러낸다.
‘레헬른’ 지역의 ‘악몽의 시계탑 최상층’에서 ‘루시드’가 등장하며, 최대 6명이 협력해 공략할 수 있다. ‘루시드’를 사냥할 경우 200레벨 장비 획득에 필요한 고급재료 ‘나비날개 물방울석’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29일까지 게임 내 ‘별’ 도장을 모아 100만 메이플 포인트부터 ‘메이플스토리’ 전용 PC등 다양한 선물에 응모할 수 있는 ‘별별 페스티벌’을 오픈한다. 또한, 9월 7일까지 ‘메이플스토리V 감사 선물 잔치’를 통해 이번 여름 접속기록이 있는 유저들에게 경험치 3배 증가 쿠폰, ‘셉템버 로얄 헤어 쿠폰’, ‘트렌디 로얄 성형외과 쿠폰’ 등의 아이템이 담긴 ‘With V 로얄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메이플스토리’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