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건설, 광주 효천지구 중흥S-클래스 12일 분양

2016-08-09 10:51
  • 글자크기 설정

전용 84㎡ 총 1,527가구 대단지 브랜드

중흥건설이 12일 광주시 효천1지구 2필지에 ‘중흥S-클래스’ 분양에 나선다. [사진=중흥건설]

아주경제 김태성 기자 =중흥건설이 12일 광주시 효천1지구 2필지에 ‘중흥S-클래스’ 분양에 나선다.

‘효천1지구 중흥S-클래스’는 광주 남구 임암동 B-1블록‧B-3블록 두 개 단지로 공급돼 총 1,527가구의 대단지를 형성할 예정이다.

‘B-1블록’의 경우 지하 2층~지상 23층 14개동 ▲전용 84㎡A 742가구 ▲전용 84㎡B 90가구 총 832가구이며, ‘B-3블록’은 지하 2층~지상 22층 12개동 ▲전용 84㎡A 672가구 ▲전용 84㎡B 23가구 총 695가구다.

광주‧전남지역을 대표하는 기업인 중흥건설이 광주에 내놓는 ‘중흥S-클래스’는 아파트로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어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할 전망이다.

◆ 광주 지하철 2호선 3단계 연장 효천역(예정) 초역세권… 사통팔달 교통망 갖춰
‘효천1지구 중흥S-클래스’는 경전선 효천역 역세권 아파트로 뛰어난 입지를 자랑한다. 여기에 광주 도시철도 순환선 사업인 2호선 연장(총 41.9㎞, 정거장 44개) 개발호재까지 더해져 교통망은 더욱 확충될 예정이다.

지하철 2호선 연장사업의 전 구간 개통이 완료되면, ‘효천1지구 중흥S-클래스’는 효천역 초역세권 프리미엄은 물론 광주 주요 도심 어디로든 쉽게 이동할 수 있게 된다.

사통팔달의 교통망도 갖췄다. 효덕IC, 동광주IC를 통해 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하며, 제2순환로, 국도1호선을 이용해 광주 도심은 물론 나주혁신도시로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송암일반산업단지가 가까이 위치해 산업단지로 출퇴근이 편리한 장점이 있다.

◆ 자연‧교육‧생활인프라 등 ‘원스톱 생활권’ 누려… 4Bay ‧ 알파룸 등 혁신설계 ‘눈길’
‘효천1지구 중흥S-클래스’는 대촌천 수변공원(예정) 및 근린공원이 인접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B-3블록 에코파크’의 경우 단지 앞으로 대촌천이 흐르고 있어 조망(일부가구)도 가능하다. 또한 진경산수 석가산 특화조경을 비롯해 테마형 물놀이터와 다목적 실내체육시설이 단지 내에 설치될 예정으로 입주민들의 생활에 활력을 더해줄 전망이다.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라는 것도 큰 장점이다.

교육 및 상업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남구의 풍부한 교육인프라와 주변에는 인성고, 동성고, 문성고, 대성여고, 광주대학교 등 명문학군을 보유했다.

단지 바로 앞에는 상업지구가 위치해 각종 생활편의시설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노인 여가‧복지 종합시설 빛고을노인건강타운과 골프장 빛고을CC, 빛고을전남대학교병원도 인접해 있어 문화‧레저‧의료시설 이용도 수월하다.

상품설계에도 신경 썼다. 84㎡A 타입의 경우 전 가구 4Bay 구조의 특화설계가 적용돼 보다 넓은 공간을 자랑하며, 일조권과 통풍성을 높였다. 84㎡B 타입은 알파룸이 제공돼 여유 있는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입주는 2019년 1월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광주시 서구 농성동 393-55번지에 마련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