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MBC 일일드라마 ‘다시 시작해’ OST에 참여한 더데이지는 수록곡 ‘가지 말아요’를 가창해 19일 음원을 공개한다.
이번 신곡 ‘가지 말아요’는 일상을 함께 했던 연인과 이별한 후 ‘어디로 가야 할지도 어떻게 해야 할지도 모르는 난데 어떡해야 하죠’라는 독백을 통해 가슴 아픈 상처를 달래는 심경을 담았다.
특히 드라마 ‘좋은 사람’ OST 허공의 ‘보이시나요’, 소년공화국 원준과 밍스 시연의 듀엣곡으로 드라마 ‘달콤한 비밀’ OST에 수록된 ‘우리 두 사람’, 드라마 ‘욱씨남정기’ 송하예 ‘우연치고 자주 보네요’ 등을 작곡한 필승불패와 가을캣이 합작해 미디엄 발라드로 완성됐다.
MBC드라마 ‘다시 시작해’ OST앨범은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구성되었다. 민세영, 악퉁, 김용진(보헤미안), 송하예, 우은미, 손진영, 노라조, 어쿠스윗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 내는 가수들이 연이어 참여해 눈길을 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신곡 ‘가지 말아요’는 이별을 주제로 한 노랫말에 더데이지 특유의 음색이 가미되어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노래”라며 “OST 가창을 통해 팬 층을 넓혀가고 있는 더데이지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MBC 일일드라마 ‘다시 시작해’ OST Part.9 더데이지의 ‘가지 말아요’는 1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