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언터쳐블 멤버 디액션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발매를 앞두고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깜짝 공개했다.
디액션은 18일 오후 언터쳐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 자정 발매될 신곡 ‘억만장자’의 트레일러를 업로드 했다.
소속사는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는 슬리피의 ‘기분탓’ 뮤직비디오와 미국 힙합루키 Joey Bada$$(조이 배드애스)의 콘서트 연출등을 제작해 온 ARFILM이 함께해 사이판의 아름다운 전경을 담아냈고, 90년대 뉴욕 사운드를 떠올리는 재지한 루프의 반복이 단번에 귀를 사로잡는 웰메이드 곡”이라며 새로운 곡에 대한 자신감을 내보였다.
특히 이번 싱글은 탁월한 음악성으로 인정받은 래퍼 딥플로우가 피처링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그 기대를 높이고 있다.
지난 1월 디액션은 첫 솔로 디지털 싱글 ‘Check it out’으로 힙합씬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고, 이에 앞서 지난해 9월 특유의 가치관을 투영한 믹스테잎 ‘씻김굿’을 발표하며 자신만의 확고한 음악 세계를 보여주었다. 또한, 과거 언터쳐블에서 슬리피와 함께 꾸준히 활동하며 입지를 다져왔으며, 후배 그룹 B.A.P와 소나무 (SONAMOO)의 수록곡에 참여하며 탄탄한 작곡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