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숨가빠 ‘두더지춤+무중력 댄스' 인기

2016-07-07 08:57
  • 글자크기 설정

[사진= 판타지오뮤직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지난 1일 컴백한 아스트로가 타이틀곡 '숨가빠'의 귀여운 포인트 안무로 화제다.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아스트로(ASTRO)의 타이틀곡 포인트 안무는 '두더지춤'과 '무중력댄스'.
‘두더지춤’은 여섯 명의 멤버들이 엇박자로 상하 운동을 하며 누군가를 찾는 제스처와 톡톡 튀는 표정을 보여준다. 오락실 두더지 망치게임이 연상되어 ‘두더지춤'으로 불리며 후렴구 '야빱빱 나를 봐봐'를 위트있게 표현해 시선을 끌고 있다.

또한, 멤버 차은우가 MJ를 안고 우주 속에서 가볍게 떠다니는 모습을 기발하게 표현한 '무중력 댄스'도 화제. 가사 ‘무중력 같아’를 그대로 표현해 재미를 자아내며 2인 1조로 이루어진 개성있는 안무로 두더지춤과 함께 눈길을 끌고 있다.

아스트로는 이번 무대에서 자유분방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안무로 신선한 매력을 드러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데뷔곡 ‘숨바꼭질’에 이어 재미있고 에너지 넘치는 포인트 안무와 톡톡 튀는 표정연기로 차별화를 꾀한 아스트로는 보이그룹 대세 대열의 판도를 바꿀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아울러 아스트로는 ‘사이다돌’로 불리우며 요즘 아이돌 대세 컨셉인 청량돌의 대표주자가 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아스토로의 안무를 접한 팬들은 "안무까지 청량하다", "귀여운 안무인데 에너지가 넘쳐 매력적이다”, “한번쯤 따라하고 싶은 안무”, “표정 연기도 톡톡 튄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