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널 만질거야'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옥택연과 송하윤의 특별한 첫 만남

2016-07-01 11:19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웹드라마 '널 만질거야' 하이라이트 영상]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옥택연, 송하윤 주연 웹드라마 '널 만질거야'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콘텐츠풀과 JYP픽쳐스가 공동 제작한 '널 만질거야'는 미래를 보는 남자와 사랑스러운 여자가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로, 옥택연, 송하윤, 박주형, 임윤정, 김종문, 길하라 등이 출연한다.
옥택연은 상대의 몸을 만지면 그 사람의 미래가 보이는 남자 '도진우' 역을 맡았다.

도진우는 친한 형이 하는 카페에서 점을 보는 걸 소일거리 삼아 사는 인물로, 손님으로 찾아온 '진희영'과 묘한 인연으로 얽히게 된다. 얼굴도 마음씨도 아름다워 '이 시대의 천사'라는 수식어가 붙은 인물 진희영 역에는 송하윤이 캐스팅 됐다.

30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널 만질거야'의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옥택연과 송하윤의 첫 만남이 담겨있다.

점을 보러온 송하윤의 손을 잡는 순간, 옥택연의 눈 앞에는 계단에서 굴러떨어져 크게 다치는 송하윤의 모습이 스친다. 이어 옥택연이 다급한 목소리로 "손님, 프로포즈가 문제가 아닌 거 같은데요. 낙상수라고 아시죠?!"라고 말해, '널 만질거야'에 로맨스 그 이상의 이야기가 담겨있음을 암시했다.

한편, '널 만질거야는 오는 4일 오전 10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되며, 태국과 홍콩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