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 KCM 7월 4일 컴백, 방송직후 팬들에 인사 영상 공개

2016-06-29 14:05
  • 글자크기 설정

[사진=세번걸이 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복면가왕 파리넬리 'KCM'이 돌아왔다.

지난 28일, 슈가맨 방송 직후 KCM 소속사 세번걸이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KCM의 반가운 모습이 담긴 '슈가맨 녹화를 마치며'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KCM은 "안녕하세요 CM이 오빠에요~ KCM입니다 반갑습니다"라고 팬들에게 전하는 반가운 인사말로 영상을 시작한다.

이어 그는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것 같다. 항상 나온다고만 말씀 드리다가 드디어 앨범을 발매한다"며 오는 7월 4일 정오에 공개될 신곡 '오랜나무' 발매 소식을 전했다.

더해 "'오랜나무'는 무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들을 수 있는 미디엄 템포의 곡"이라며 신곡 '오랜나무'의 곡소개를 직접 전하고 피처링에는 가수 나비가 함께 했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그는 "'오랜나무'로 지친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KCM은 방송 직후 실시간 검색어를 오르내리고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 '알아요', '흑백사진', '너에게 전하는 아홉 가지 바램', '은영이에게' 등 수많은 히트곡이 상위권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소속사 세번걸이 엔터테인먼트 공식홈페이지와 방송 중 거론한 내츄럴펄프 공식 홈페이지까지 트래픽 초과로 현재까지 접속이 되지 않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한편, KCM은 최근 소속사 세번걸이 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고 오는 7월 4일 정오, 가수 나비와 함께한 신곡 '오랜나무'로 돌아온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